홈앤쇼핑·헬스밸런스, ‘이너컷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 사은품 증정 특집 편성
상태바
홈앤쇼핑·헬스밸런스, ‘이너컷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 사은품 증정 특집 편성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2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몬밤 다이어트를 판매하는 헬스밸런스는 오는 22일 아침 7시 15분부터 홈앤쇼핑 ‘이너컷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난다.

이번 방송은 주문 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스키니랩 아침에 변했어’ 제품을 전 고객에게 무료 증정하는 특집 방송으로 홈앤쇼핑 어플 주문을 이용할 경우 10%의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너컷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인 오비엑스(Ob-X) 레몬밤추출물 혼합분말이 함유된 제품이다. 레몬밤을 이용한 제품 중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것은 오비엑스(Ob-X) 레몬밤추출물 혼합분말이 유일하다.

헬스밸런스 관계자는 “오비엑스(Ob-X) 레몬밤추출물 혼합분말은 인제대 백병원에서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시험에서 내장지방 약 20% 감소 효과가 확인되어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가 있다”고 전했다.

이어 “내장지방, 즉 뱃살 감소에 도움이 되는 로즈마린산이 다량 함유된 스위스 자연산 레몬밤을 500% 고농축시켜 완성된 제품으로, 로즈마린산 1일 권장량을 일반 레몬밤차로 마시려면 하루 50잔을 마셔야 하지만 오비엑스 레몬밤은 하루 1번 2정만 섭취하면 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너컷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 특집 방송은 오는 12월 22일 아침 7시 15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