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고도, 회원사 ‘웹어워드코리아’ 수상기념 기획전 진행
상태바
NHN고도, 회원사 ‘웹어워드코리아’ 수상기념 기획전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2.2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몰 디자인 우수 평가 받은 수상작 소개…해당 쇼핑몰 디자인 스킨 최대 55% 할인 판매

NHN고도(이하 고도몰, 대표 이윤식)는 ‘웹어워드코리아 수상업체 빅 세일(BIG SALE)’ 디자인스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고도몰 디자인센터는 ‘웹어워드 코리아 2018’ 쇼핑몰 부문 회원사 및 디자인 에이전시 수상을 기념하고 쇼핑몰 창업자들에게 우수한 쇼핑몰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한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다. 기획전을 통해 쇼핑몰 디자인으로 우수 평가를 받은 어워드 수상작 소개와 함께 해당 쇼핑몰 디자인 스킨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18’은 한 해 동안 새롭게 개발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 가운데, 국내 웹 전문가 3000명의 평가를 거쳐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평가지표를 토대로 다수의 고도몰 회원사가 올해 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도몰 디자인센터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쇼핑몰 사업자와 우수 디자인 업체를 매칭하는 서비스 경쟁력을 키워왔다. 최적의 사용자환경 경쟁력을 갖춘 쇼핑몰 우수 회원사와 디자인 웹 에이전시의 활동상을 널리 알리기 위한 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고도몰은 회원사와 디자인 에이전시 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우수 쇼핑몰의 ‘웹어워드 코리아 2018’ 지원 절차 대행 및 수상작 후원에 힘을 보탰다. 또한 수상작을 널리 알리고자 어워드 수상 쇼핑몰 홍보를 위한 특별 기획전도 진행하게 됐다.

고도몰 관계자는 “앞으로도 쇼핑몰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돕고 디자인 전문가와 쇼핑몰 창업가들의 교량 역할을 위해 힘쓸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웹어워드 코리아 2018’에서 고도몰 회원사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생활쇼핑몰 분야 대상, 메이크업 브랜드 어뮤즈(AMUSE)는 전문쇼핑몰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또한 안국건강(브랜드쇼핑몰), 디오티카(패션쇼핑몰), 베링(전문쇼핑몰)이 부문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여기에 쇼핑몰 디자인 작업을 진행한 웹에이전시 업체 디자인교과서와 디자인위브가 대상, 엠플샵과 웨비더스가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