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바스AI, ‘크리스마스 음성 카드 보내기’ 이벤트
상태바
셀바스AI, ‘크리스마스 음성 카드 보내기’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2.2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스러운 셀바스AI 음성합성 기술 활용…카드 문구 산타 목소리로 변환 후 발송

셀바스AI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크리스마스 음성 카드 보내기 ‘산타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음성 카드 보내기 ‘산타 소환’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음성 카드로 전달해주는 이벤트다. ‘산타! 내마음을 전해줘’ 공식 사이트(https://voicecard.selvy.ai)에서 크리스마스 카드 메시지를 작성하면, 셀바스 AI의 음성합성(TTS: Text To Speech) 기술이 이를 산타 목소리로 변환한 후 발송해준다. 공식 사이트 및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크리스마스 음성 카드를 만들어 메신저 또는 이메일을 통해 친구, 부모님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보낼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음성 카드 이벤트 참여 후기를 남기면 아이스크림 케이크(3명), 스타벅스 카페라떼(50명), 비타500(1000명) 등 푸짐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설문 이벤트는 내달 2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음성 카드에 사용된 산타 보이스는 셀바스 AI가 개발한 인공지능 음성합성 솔루션 ‘Selvy deepTTS’ 기술이 적용됐다. ‘Selvy deepTTS’는 실제 사람 목소리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 일반적인 음성합성 기술과 비교했을 때 사람의 목소리를 보다 자연스럽게 구현한다. 특히, 특정인의 목소리 또는 발화(發話) 스타일도 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가 원하는 개인화된 캐릭터 목소리 구현이 가능해 로봇, 교육,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응용 애플리케이션과 접목이 가능하다.

셀바스AI 관계자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기획한 ‘산타 소환’ 이벤트는 자연스러운 산타 목소리로 따뜻한 인사를 전할 수 있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셀바스AI가 준비한 산타 목소리를 통해 평소 전하지 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