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팟 가습기, 완판 행진 속 ‘고객감사 이벤트’…24일 티몬 특가
상태바
케어팟 가습기, 완판 행진 속 ‘고객감사 이벤트’…24일 티몬 특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음파 가습기로 이름을 알린 케어팟(Carepod)이 지속적인 가습기 완판 행진을 기념하고 올 한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24일 단 하루,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가습기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케어팟은 가습기 및 가습기 살균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간편한 세척과 완벽한 살균이 가능한 제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 오랜 연구 끝에 수조를 직접 열탕할 수 있는 가습기를 선보였다.

실제로 케어팟 가습기 사용에 대한 편리함이 입 소문을 통해 빠르게 퍼지면서 해당 제품은 각종 판매 행사에서 연이은 완판을 기록, 올 시즌 준비된 물량을 조기 소진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이후 고객들의 잇따른 재 입고 문의에 따라 추가 물량을 확보하고 24일 티몬 특가 행사를 진행하게 된 것.

올해 마지막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인 케어팟 초음파가습기는 수조와 뚜껑이 스테인리스로 제조돼 수조를 직접 끓이거나 중탕 소독이 가능하다. 특히 높은 온도에서 이뤄지는 열탕의 경우 99.9%의 살균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일년 내내 가습기를 사용하는 이들에게는 추천할 만하다.

다만 수조를 열탕할 때는 가급적 인덕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고, 가스레인지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하면 그을음 발생 방지를 위해 열탕 보다는 중탕하는 편이 제품 유지에 효과적이다.

이 밖에도 케어팟 초음파가습기의 4리터 대용량 수조는 물을 자주 갈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최소화시켜 주며, 진동자 모듈 표면의 전류 센싱으로 물이 없는 상태를 자동으로 감지·제어, 매 순간 일정한 가습량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조작방법 또한 본채에 마련된 ▲전원 버튼과 ▲4, 6, 8, 연속가습 등 가속 시간 설정 버튼 ▲1~3단계의 가습량 조절 및 가습세기 표시 확인 버튼 총 3개의 버튼만으로 손 쉽게 작동할 수 있어 노인이나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평가다.

케어팟 관계자는 “겨울철은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는데다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가습기 사용이 불가피하다”며 “케어팟 티몬 특가의 경우 행사 시작부터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는 등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빠른 발걸음이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