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콘·브리지·마이23헬스케어, 알파콘 헬스케어 서비스 판매 협력
상태바
알파콘·브리지·마이23헬스케어, 알파콘 헬스케어 서비스 판매 협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20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서비스 플랫폼 기업 마이23헬스케어(대표 조성민), 블록체인 기반 헬스케어 데이터 플랫폼 기업 알파콘 네트워크 파운데이션(대표 함시원), 데이터 기반 골프 퍼포먼스 전문 플랫폼 기업 브리지(대표 손호석)가 알파콘 헬스케어 서비스 판매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마이23헬스케어가 개발한 알파콘 헬스케어 프로그램은 골프 선수를 대상으로 한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며, 최근에 박결, 서연정 등이 속한 글로리어스 선수들에게 알파콘 헬스케어 서비스 후원을 시작했다.

알파콘 헬스케어 프로그램은 타고난 신체 특성을 파악할 수 있는 유전자 검사, 현재 개인의 신체 특성을 파악 할 수 있는 미네랄 영양 균형 검사, 유기산 검사, 혈액 검사, 호르몬 검사, 암 검사 및 만성질환 검사, 푸드 알러지 검사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개인의 신체 조건과 상황에 따라 선택적으로 서비스 이용 가능하며, 검사 후 전문의를 통해 체계적인 건강 관리 및 개인 맞춤형 영양제 솔루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이 헬스케어 서비스는 프로골퍼들의 경기력 향상에 핵심 요소인 컨디션 향상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알파콘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가상화폐인 알파콘(ALP)으로 결제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알파콘은 이미 알파콘 네트워크 병원에서 알파콘으로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확보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프로 골퍼 대상 알파콘 사용 확대를 가속화하게 됐다. 또한 지속적으로 골프 선수 외에 다양한 분야에서 특화된 알파콘 헬스케어 서비스 개발을 확대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알파콘 고객층 확대를 더 견고히 할 계획이다.

브리지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골프 선수들의 퍼포먼스 분석 전문 기업으로 세계 최고의 골프 연구 시설인 GGPL(Global Golf Performance Lab)을 위탁 운영하고 있다. GGPL은 3D 스윙 역학 분석, 스윙 시 클럽 물리분석, 퍼팅 모션 분석, 최첨단 클럽 매칭 및 피팅 분석 등을 통해 선수의 경기력을 분석 및 평가하는 연구소로 국내 데이터 분석 전문가들이 함께하고 있다.

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며, 모든 사람이 최적의 건강 상태를 유지해 120세 알파에이지 시대를 선도하는 것을 비즈니스 목표로 하고 있는 알파콘은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가상화폐 알파콘(ALP)을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소닉과 넥시빗에 연달아 상장했고 내년 상반기에는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