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 메가스터디학원 재수전문관, 2019 ‘고3 윈터스쿨’ 모집
상태바
성북 메가스터디학원 재수전문관, 2019 ‘고3 윈터스쿨’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2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다소 어렵게 출제되면서 모든 영역의 난도가 높은 ‘불수능’으로 등급간 표준점수 격차가 커졌다. 정시원서 접수기간은 오는 12월 29일부터 1월 3일이다.

이에 따라 2020학년 수능을 준비하는 예비고3 학생들의 불안감이 가중되면서 이번 겨울방학의 학습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상대적으로 기간이 긴 만큼 이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다음 학기의 학업 성취도나 학습 습관이 좌우될 수 있을 만큼 신중해야 하는 시기다.

이처럼 학생들의 겨울방학 계획이 초미의 관심사로 대두된 가운데, 메가스터디교육(주) 직영학원인 성북 메가스터디학원에서는 예비3학년을 대상으로 ‘2019 윈터스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3과정 윈터스쿨은 인문계, 자연계 최상위권부터 중위권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한 풍부한 강의 지도 경험을 통해 검증된 강사진이 수업을 진행한다. 강사들의 수업과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학습관리 시스템 등 과목별 목표에 따른 수준별 맞춤 수업과 체계적인 관리를 결합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메가스터디교육(주) 입시전문가가 직접 성적 진단 및 입시 컨설팅 등을 통해 수험생 개개인의 약점을 보완해 주기 때문에 정규과정에 돌입하기 전 기초 실력을 다져야 할 학생에게 반드시 필요한 과정이라 할 수 있다.

오는 12월 31일 개강 예정인 성북 메가스터디학원 윈터스쿨은 5주 동안 진행되는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과목별 주요 개념을 완벽하게 숙지하고, 바른 공부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정규수업’부터 ‘의무 자기주도학습’, ‘일일 질답’까지 알찬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어 내신 성적을 관리하는 것은 물론 장기적으로 수능도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빈틈없는 학생관리 시스템 또한 인상적이다. 첨단 출결관리 시스템을 이용하여 출결 상황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담임제도를 도입하여 학생들의 학습과 입시, 생활까지 전 방면을 책임진다. 자습시간 관리와 이상적인 면학 분위기 형성에도 총력을 기울인다. 뿐만 아니라 2020학년 수시·정시 입시전략 컨설팅까지 무료로 지원한다.

성북 메가스터디학원 재수전문관 관계자는 “윈터스쿨은 12월31일 개강하는 5주 과정으로 일대일 심층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학원으로 전화해서 사전 예약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성북 메가스터디학원 재수전문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