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알엔, 연말 이벤트와 함께 신제품 ‘하늘이’ 선보여…소비자 선택 폭 넓혀
상태바
지알엔, 연말 이벤트와 함께 신제품 ‘하늘이’ 선보여…소비자 선택 폭 넓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1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추우면 추워질수록 우리 몸은 열을 만들어내고자 체지방을 연소시키기에 같은 운동을 해도 다른 계절에 비해 체중 감량의 효과가 더 커질 수밖에 없다.

이에 겨울철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 에서는 겨울철 몸매관리와 일상생활속에서 받는 스트레스 개선을 위한 신제품 ‘안티스트레스 다이어트 하늘이’ 를 선보였다.

‘안티스트레스 다이어트 하늘이’ 제품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와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테아닌, 홍경천 추출물과 함께 체지방감소와 혈중콜레스테롤개선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카테킨이 함유된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그 외에도 신체 에너지생성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과 함께 여러가지 부원료를 더해 건강 적인 부분을 강조하며 하루 1번 잠들기 전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RN+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안티스트레스 다이어트 하늘이’ 제품은 일상생활에서 받는 스트레스 개선과 겨울철 건강한 몸매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며 “바쁜 현대인들에게 일상생활에서 쉽게 지치고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감, 체지방 증가로 인핸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첨언했다.

한편, GRN+는 지난 17일 최대 50%할인과 함께 사은품 증정 혜택이 제공되는 연말 이벤트를 선보인 후 ‘안티스트레스 다이어트 하늘이’까지 출시해 소비자들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으며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또한 출시 기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