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국군장병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화장품 전달
상태바
참존, 국군장병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화장품 전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2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참존]

참존은 지난 19일 경기도 포천의 육군 제6군단 부대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12월 초입부터 성급하게 찾아온 혹독한 겨울 추위에도 국가와 국민의 안전 수호를 위해 헌신하는 국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 됐다.

위문품 전달식은 참존 김광석 회장, 참존 안기경 전무, 제6군단 김성일 군단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참존은 추운 날씨 속에서 고생하는 장병들을 위해 실외 훈련 시에도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뉴질랜드 명품 마누카 꿀과 로얄젤리,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보습 크림인 참존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딥 크림과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응하는 메디셀 에멀젼, 참존의 신제품인 참 빨간 볼 쿨링패치 등 제품을 전달했다.

참존 안기경 전무는 “이번에 전달되는 위문품은 특히 겨울철 보습에 도움을 주고, 젊은 층에게 인기있는 제품으로 나라를 지키는 장병들의 사기를 북돋우고 국가와 사회를 위한 기부를 실천하고자 조그만 정성을 담았다”고 말했다.

참존 김광석 회장 또한 “나라가 없다면 기업도, 개인도 없다는 평소 신념을 몸소 실천하는 기업인으로서 뜻 깊은 기부의 장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34년간 고객에게 받은 큰 사랑을 군 부대 뿐 아니라 사회 여러 방면에 나눌 것”이라고 말했다.

제6군단 김성일 군단장은 “혹한에도 씩씩하게 나라를 지키고 있는 국군 장병들에게 큰 활력이 될 것이다”라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참존은 국군장병 지원 외에도 국내 여성암 예방을 위한 한국부인암재단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