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 해외 장학연수 지원
상태바
서울현대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 해외 장학연수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1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전문학교이자 제과제빵전문학교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호텔제과제빵/관광전문학사)이 학생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매년 해외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현대 호텔제과제빵 전공은 매년 해외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학생들에게 수료증을 제공하고 있다.

미국 CIA 요리학교, 호주 TAFE, 프랑스 파리 르꼬르동블루, 일본 동경제과학교 등 다양한 나라의 해외 장학연수를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 여름방학 기간 동안 4박 5일의 일정으로 일본의 동경제과학교, 일본과자전문학교로 해외연수를 다녀오기도 했다.

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을 글로벌 파티시에로 양성하기 위해 매년 해외장학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폭넓은 경험을 하게 되고 세계적으로 트렌디한 제과제빵 기술을 익힐 수 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서울현대는 타 학교와 달리 프랑스 르 꼬르동 수석 출신, 프랑스 리옹제과학교 등 해외파 교수진이 실습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외 취업을 위해 세계 최고 체인 호텔에서 현장실습 및 인턴십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서울현대에서는 전 과정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을 통해 모집하고 있다. 이 학교의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