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스, 초고속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벨롭’ 한국 출시
상태바
링크시스, 초고속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벨롭’ 한국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18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메시 구성으로 설치할 수 있는 최초의 트라이밴드 모듈러 와이파이 시스템

홈 라우터 시장을 선도하며 세계 최초로 1억 개 이상의 라우터 판매를 돌파한 링크시스는 한국에 프리미어 메시 와이파이 시스템인 ‘벨롭(Velop)’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벨롭은 다양한 메시 구성으로 설치할 수 있는 최초의 트라이밴드 모듈러 와이파이 시스템으로, 집안 곳곳에 빠르고 안정적인 와이파이를 제공한다. 성능뿐 아니라 우아한 디자인까지 고려해 설계된 벨롭은 크기가 작아 어느 장소에나 놓을 수 있으며 모든 ISP 모뎀 또는 게이트웨이와 호환되어 효율적이다.

벨롭을 구성하는 각각의 ‘노드(node)’는 강력한 트라이밴드 AC2200 메시 와이파이 시스템으로, 집안 구석구석 신뢰할 수 있는 와이파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더 많고 새로운 디바이스들을 사용할 것에 대비해 최신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각각의 노드는 신속하고 신뢰도 높은 연결을 위해 무선 또는 이더넷을 통해 연결되는데, 이는 매우 간단하고 강력한 시스템으로 사용자에게 끊김 없고 안전한 와이파이를 제공하기 위해 오직 하나의 와이파이 네트워크 이름과 패스워드를 사용한다.

링크시스 제니 응(Jenny Ng) 아시아 지역 부사장은 “벨롭은 시장에서 빠르게 프리미어 홈 메시 와이파이 시스템으로 자리 잡았으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상을 수상했다. 이번 런칭을 통해 한국 고객들은 가정 내 모든 디바이스에 완벽한 솔루션을 적용해 최고의 와이파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벨롭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결합을 통해 네트워크의 사각지대에서도 초고속 광대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디바이스가 가정 내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와이파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안드로이드 또는 iOS 디바이스에서 링크시스 전용 앱을 이용해 벨롭 시스템을 쉽게 설정할 수 있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통해 메시 네트워크에 연결함으로써 가정에서 강력하고 안정적인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다.

링크시스 앱을 통해 게스트 접근, 자녀 보호 기능 및 인사이트 도출과 같은 유용한 와이파이 관리 기능을 벨롭 사용자에게 제공해 네트워크의 최대 성능과 유용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링크시스 벨롭은 고성능 하드웨어, 지능형 펌웨어, 사용이 간편한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서비스 기능을 모두 탑재했으며, 3년간의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