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던파 페스티벌, 세컨드찬스의 ‘긱스타’ 게이밍 기어 독점 협찬
상태바
2018 던파 페스티벌, 세컨드찬스의 ‘긱스타’ 게이밍 기어 독점 협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2.1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은 물론 중국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유저들도 기대가 많은 던파 페스티벌은 2007년 첫 개최를 시작으로 12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게이머들과 게임시장의 큰 축제이다.

던파의 대규모 행사 던파 페스티벌은 새로운 업데이트 소개와 개발 방향을 발표하는 행사로 많은 던파인과 게이머들의 이목이 쏠리는 축제이기 때문에 게이밍 기어 관련 업체에서도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게임업계의 대규모 행사 던파 페스티벌에는 게임에 대한 애정이 높은 수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새로운 게이밍기어들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는 게이머들과 가까이 접촉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되는 2018 던파 페스티벌에서는 세컨드찬스가 만든 브랜드, 긱스타가 다양한 게이밍기어를 독점으로 협찬하고 제휴하게 되어, 수 많은 게이머들과 게임 업계에 많은 이목을 끌고 있다.

긱스타는 매년 게이머들의 니즈를 파악한 게이밍기어들을 출시하여, 완판 신화를 기록하며 이미 많은 게이머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기업이다. 최근에는 게이밍 키보드를 5000대 초도 물량 완판하며 신뢰를 입증한 바 있다.

긱스타는 이번 2018 던파 페스티벌에서 게이밍기어 협찬 뿐만 아니라, 신제품 출시와 현장 판매까지 진행하고 있어 게이머들에게는 각종 게이머기어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입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아닐 수 없다.

이에 긱스타의 관계자는 “이번 2018 던파 페스티벌의 독점 협찬 및 제휴를 발판으로, 꾸준히 협찬과 지속적인 관계를 이어가며, 게이머들의 니즈에 밀접하게 반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한편,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출시하는 긱스타는 제품의 성능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니라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무상 출장 A/S를 2년 보장하고 있으며,  고품질의 사후 관리를 통해 더욱 큰 고객 감동을 실현하여 막강한 성능과 확실한 사후관리까지 모두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 기업이다.

대망의 2018 던파 페스티벌은 드디어 12월 25일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