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광교신도시 ‘광교중앙역 SK뷰’ 관심 집중
상태바
수원 광교신도시 ‘광교중앙역 SK뷰’ 관심 집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2.1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광교신도시 ‘광교중앙역 SK뷰’가 화제다.

수원 광교신도시는 타 신도시 대비 30%의 높은 자족률을 자랑한다. 다기능 복합도시로 알려진 만큼, 최근 경기도청 신청사 및 수원컨벤션센터, 법조타운 등 경기도 핵심시절 이전 예정이 계획되어 있다. 이러한 개발호재로 가격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며 ‘광교중앙역 SK뷰’에 대한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신규 공급이 있기 때문이다.

광교중앙역 SK뷰는 경기도 영통구 이의동에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4층~지상10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연면적 56,197.27㎡의 규모로 오피스텔, 섹션오피스, 상업시설이 구성된다.

오피스텔 총 216실(2룸/3룸), 상업시설 66실, 섹션오피스 235실로 다양하며 오피스텔의 경우 신혼부부 및 2~3가족이 생활하기 좋은 중소형 맞춤평면 혁신설계가 이루어졌다. 상업시설은 3면 도로변과 맞닿가 가시성을 확보하였으며 고객접근성도 무시할 수 없다. 섹션오피스의 경우 입주기업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규모로 구성되었으며, 오피스텔과 분리된 주차장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교통은 역세권으로 도보 5분거리에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이 위치하였고 판교까지는 20분대, 강남까지는 30분대에 진입할 수 있다. 지하버스환승센터도 마련되어 지역 내 이동과 서울 등 수도권으로 접근도 빠르다. 이외에도 영동고속도로와 용서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이 위치해 광역 이동도 편하다.

마지막으로 43.8%에 달하는 광교신도시의 녹지율 답게 녹색프리미엄을 갖추고 있다. 단지 옆 위치한 혜령공원과 인근에 위치한 광교호수공원, 광교중앙공원이 그 예다. 쾌적한 주거 및 업무환경을 기대할 수 있는 한편, 단지내 광장과 조경이 아름다워 가족나들이객 수요도 흡수 가능할 것으로 예상한다.

광교중앙역 SK뷰 견본주택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