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SGS, 5G 적합성 테스트 협력 강화
상태바
키사이트·SGS, 5G 적합성 테스트 협력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1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GS, 키사이트 5G NR 네트워크 에뮬레이션 솔루션 채택
▲ 키사이트 5G NR 네트워크 에뮬레이션 솔루션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5G 적합성 테스트에서 세계 최고의 검사, 검증, 테스트 및 인증 회사인 SGS와의 협력을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SGS는 키사이트 솔루션을 10년 이상 활용하고 있으며, 3GPP LTE 및 3G(WCDMA) 규제, 프로토콜, RF 테스트에서 키사이트의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SGS는 sub-6GHz와 mmWave 주파수를 아우르는 5G 모바일 기기의 규제 무선 주파수(RF), 무선 자원 관리(RRM), 그리고 프로토콜 테스트를 위해 키사이트의 UXM 5G 무선 테스트 세트를 기반으로 한 5G NR 네트워크 에뮬레이션 솔루션을 선택했다.

키사이트 무선 테스트 부문 부사장 카일라시 나라야난(Kailash Narayanan)은 “SGS가 고객의 5G 디바이스를 이동 통신사가 요구하는 최신 3GPP 표준과 테스트 계획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5G 디바이스 상용화의 정점에 있는 업체와 함께, 키사이트의 선도적인 5G 적합성 및 디바이스 인수 시험 솔루션은 새로운 5G NR 제품의 출시 속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키사이트는 업계를 선도하는 칩셋 및 디바이스 제조업체와 조기 협력해 업계 최초의 5G NR 엔드 투 엔드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출시했고, 글로벌 모바일 업체들이 설계 초기 단계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전체 워크플로우에서 5G 제품 설계, 개발 및 검증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SGS 무선 네트워크 글로벌 책임자 아서 권(Arthur Kwon)은 “키사이트의 5G 토털 솔루션은 업계를 선도하는 솔루션 중 하나이기 때문에, SGS가 키사이트와 협력해 5G 시대로 나아가는 것은 우리 비즈니스에서 매우 중요하다”며 “키사이트는 SGS의 적합성 및 디바이스 인수시험 솔루션의 오랜 파트너이다. 5G NR에서도 키사이트와의 강력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SGS는 무선 시장의 다음 단계에서 더 큰 경쟁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