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기저귀발진으로 인한 땀띠증상, ‘몽디에스 아기수딩젤’ 주목
상태바
겨울철 기저귀발진으로 인한 땀띠증상, ‘몽디에스 아기수딩젤’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18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건조한 공기와 찬바람으로 피부가 쉽게 상할 수 있는데, 특히 아기들의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최근에는 미세먼지까지 극성을 부리면서 신생아태열과 아기아토피, 기저귀발진 등으로 피부보습 케어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이에 보습력이 뛰어나면서 순한 신생아태열크림이나 아토피보습제, 아기수딩젤과 같은 유아보습제와 함께 효과적인 관리 방법을 찾고자 하는 육아맘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아기 키우는 집에서는 수딩젤추천을 받아 연약한 아기들의 피부를 보호하는 경우가 많은데, 유아수딩젤은 아기를 키우는 집에선 필수라고 해도 무방할 제품 중 하나로 아기피부 진정에 큰 도움을 준다.

다만 신생아부터 사용하는 수딩젤은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내 아이에게 잘 맞는지 여러 부분을 점검해 구매하는 것이 좋다.

아기로션 1등 브랜드 몽디에스는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이 사용할 수 있는 아기화장품 브랜드로 전 성분 공개와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사용해 성분을 보고 구매하는 육아맘들이 늘어 꾸준히 제품 대란을 겪고 있다.

몽디에스 신생아수딩젤은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순하고 자극이 없어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활용이 가능한 만능 제품이다. 또한 아기습진, 태열, 발진 등 문제성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아기땀띠 증상에도 도움을 줘 땀띠연고로 손색없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흡수력이 뛰어나고 끈적임이 없으며,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신생아 피부를 촉촉하하게 감싸주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정제수를 최소화 하고 엄마의 양수를 닮은 청정해양심층수 등을 사용해 아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이 충분히 공급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몽디에스 베이비라인 아토로션과 아토크림은 신생아피부트러블 중 하나인 엉덩이습진, 신생아엉덩이발진 등 피부에 적합한 아기크림 및 아기발진크림으로 많은 육아맘들 사이에서 아기선물로 추천되고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브랜드 모델로 봉태규·하시시박 패밀리를 발탁했으며, 지난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신생아와 유아를 위한 베이비크림, 키즈샴푸, 천연립밤 등의 제품으로 육아맘들의 이목을 사로 잡으며, 베이비 스킨케어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또한, 2017년부터 유아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올해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 밖에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등에 공식 입점하는 성과를 기록하기도 했다.

덧붙여 최근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했으며 이를 기념해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1+1 이벤트는 신생아크림, 바디클렌져, 바디오일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