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메제 플래그십 헤드폰 ‘엠피리언’ 출시
상태바
소리샵, 메제 플래그십 헤드폰 ‘엠피리언’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1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대표 최관식)은 메제오디오(Meze Audio) 최초의 평판자력 헤드폰 엠피리언(Empyrea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루마니아 브랜드 메제오디오는 헤드폰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창의적인 소재의 결합으로 제품을 개발하는 친환경적인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메제는 엠피리언을 평판자력 드라이버 분야에서 30년간의 노하우를 겸비한 리나로(Rinaro)와 함께 협업해 개발했다. 최신 등자력 기술을 적용한 엠피리언은 브랜드의 새로운 플래그십 헤드폰이다. 엠피리언은 고유의 심미적인 감각과 사용자에 맞춰진 우수한 디자인과 함께 기술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혁신적인 평판 자력 헤드폰이라 할 수 있다.

대칭구조로 이뤄진 엠피리언의 진동판에 부착된 네오디뮴 마그넷은 하이브리드 배열로 특별히 설계되어 진동판 전체 표면에 균일한 활성을 도모하는 효율적인 등자력 자기장을 형성한다. 이는 리나로만의 특허받은 진동판 등록 상표인 아이소플래너(ISOPLANAR), 아이소마그네틱(ISOMAGNETIC)으로 구현됐다.

하이브리드 배열 드라이버는 각기 다른 모양의 독립적인 보이스 코일을 동일한 진동판에 결합해 귀 구조에 맞는 선별적인 음향 퍼포먼스로 주파수를 고르게 전달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다. 즉, 전체 주파수 영역대가 사용자에게 두루 전달돼 밸런스 있는 음색을 표현한다.

엠피리언은 첨단 기술로 전체 주파수 영역대에서 동일하게 0.1%의 왜곡률(THD)로 정밀한 음향표현을 실현했으며, 110,000Hz 주파수 영역까지 최대로 표현하는 하이레스(Hi-Res) 오디오 제품이다. 앰프 없이도 표현할 수 있는 100db@1mw/1kHz의 고품격 음질로 극대화된 효율성을 자랑한다.

소리샵 관계자는 “엠피리언 헤드폰은 10점 만점에 감점요인이 없을 만큼 완벽하다”며 “중립성과 균형감있는 사운드 밸런스로 기술성과 심미성 두 가지를 함께 겸비한 최고의 제품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