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코끼리, 분코파티 개최…최대 70% 할인 연말 프로모션
상태바
분홍코끼리, 분코파티 개최…최대 70% 할인 연말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1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슈즈 전문쇼핑몰 분홍코끼리가 12월 17일부터 최대 70% 할인을 적용하는 연말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는 2018년 한 해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하는 감사 이벤트로 인기리에 판매됐던 부츠, 로퍼, 슬리퍼 등 다양한 상품이 포함될 예정이다.

분홍코끼리는 지난 2001년 온라인쇼핑몰을 개점하고 130만영 이상의 회원 수를 보유한 우리나라의 대표 슈즈 쇼핑몰이다.

또한 신제품을 론칭하기에 앞서 수십 번의 착화 테스트 및 꾸준한 연구와 노력을 통해 다양한 MD상품을 구성하여 판매하는 등, 실제 상품을 구매한 고객으로부터 편안한 착화감과 좋은 가성비를 높게 평가받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17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행사는 선별된 인기상품의 경우 최대 70%까지 할인이 적용되어 이 시기에 온라인쇼핑몰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며, 그 외 추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분홍코끼리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연말 할인 프로모션은 아직 분홍코끼리를 방문하지 못한 고객에게도 사전에 충분한 기간을 두고 행사를 알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트렌디한 감성의 베스트상품을 많이 포함돼 있어 보다 다양한 슈즈코디를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행사기간 중 분홍코끼리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배송의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회원가입 시 분홍코끼리만의 시크릿 쿠폰과 생일축하쿠폰 등 다양한 특별 혜택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분홍코끼리 자사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