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켈, 고객감사 이벤트…"UHDTV 구매하면 푸짐한 혜택"
상태바
인켈, 고객감사 이벤트…"UHDTV 구매하면 푸짐한 혜택"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2.1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가전브랜드 인켈(Inkel)이 2018년 한 해를 보내면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 다양하고 통 큰 혜택들을 제공한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오픈마켓 이베이, 11번가, 인터파크를 비롯해 소셜커머스 쿠팡, 위메프 등을 통해 진행되며, 현재 인켈에서 판매 중인 HDTV, FHDTV, UHDTV 전 제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행사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로,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온라인을 통해 인켈TV 구매확정 및 포토상품평을 완료하고, 해당 후기 캡처화면을 판매자에게 전송하면 된다. 특히 본 행사는 100% 당첨이 가능한 이벤트로 참가자 모두 1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함께 진행 되고 있는 ‘재구매 할인 이벤트’ 역시 높은 호응을 자랑한다. 해당 이벤트는 기존에 인켈TV를 사용하던 고객 가운데 재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진행되며, 제품 재구매 인증은 카카오톡을 통해 기존제품 뒷면 백라벨 사진을 전송하면 된다. 이후 인증이 확인되면 △32인치 2만원 △40인치TV~50인치TV 3만원 △55인치TV~65인치TV 5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이 제공된다.

마지막 ‘친구추천 이벤트’는 인켈TV를 구매한 지인의 추천을 통해 제품을 구매했을 때 적용 가능하며, 이 경우 추천한 고객과 추천을 받아 제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신세계상품권 5천원이 지급된다. 친구추천 인증 역시 카카오톡을 통해 간단한 인증 후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인켈TV 판매사 에프엠일렉트로닉스 관계자는 “올 한 해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내년에도 더욱 알찬 혜택과 우수한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나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