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제이컴퍼니, 웹어워드코리아 부동산분야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엘제이컴퍼니, 웹어워드코리아 부동산분야 최우수상 수상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2.14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2016 웹어워드 코리아 교육분야 최우수상에 이어 3번째 수상

부동산분양·광고 전문 종합대행사 ㈜엘제이컴퍼니가 기획 및 제작한 분양정보 제공 서비스인 ‘하우스팜’이 ‘제15회 웹어워드 코리아’의 정보서비스부문 부동산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웹전문가 3천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평가항목으로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분야가 있으며 ‘하우스팜’은 해당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부동산분양·광고 전문 종합대행사 엘제이컴퍼니가 기획 및 제작한 ‘하우스팜’은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분양 정보를 모아 지역별과 오피스텔, 아파트 등 유형별로 검색할 수 있어 다양한 분양정보를 편하고 쉽게 제공받을 수 있다.

전국 분양현장을 알아볼 수 있는 분양정보 제공 서비스인 ‘하우스팜’은 부동산분양·광고 전문 종합대행사인 ㈜엘제이컴퍼니가 개발 및 진행했다. ‘하우스팜’은 엘제이컴퍼니가 기획하고 제작한 독자적인 서비스이다.

한편 엘제이컴퍼니는 2014년 제11회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과 2016년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