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는 오는 15일 오전 9시 20분부터 10시 20분까지 1시간 동안 CJ오쇼핑 간판 프로그램인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미로 가습기 7회차 방송을 진행한다. 2019년 최신형 ‘NR08G’ 모델과 ‘NR08M’ 모델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해당방송상품을 CJmall 앱 할인과 일시불 결제 할인을 적용해 판매가에서 총 1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로 측에서는 이번 굿라이프 방송을 위해 굿 라이프 단독 조건으로, 10개월 무이자 혜택과 1분당 1명 꼴로 4만원 상당의 MIRoT 블루투스 칩을 경품(총 60개)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굿라이프에서는 미로가습기 NR08G와 NR08M 모델을 한번에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굿라이프 단독 혼합 1+1(NR08G모델+ NR08M모델) 구성을 선보인다. 1+1상품 구매 시 CJmall 앱할인과 일시불 결제 할인 혜택을 받아 각각의 제품을 개당 149,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미로 가습기는 2018년 상반기 누적 판매량 기준으로 35만 대라는 판매량을 기록해 35만 엄마들의 선택을 받은 제품이다. 미로 가습기는 작년 말부터 올해 초까지 CJ 오쇼핑에서 총 6회, GS 홈쇼핑 총 5회 방송을 진행했으며 홈쇼핑 방송 전회 매진 기록을 세우며 홈쇼핑 완판템으로 등극했다.
미로 가습기는 물통뿐만 아니라 팬까지 완벽 세척이 가능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오디움 자석이 장착돼 있어 누구나 쉽게 분해와 조립할 수 있다. 풍부한 가습량을 자랑하는 미로 가습기는 시간당 500cc 가습량 덕분에 30편대 거실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수조 용량이 4L이고 연속 가습 시간이 20시간이므로 하루 종일 틀어 놓을 수 있다.
370가지 컬러를 가진 LED 조명으로 취침등, 무드등, 수유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조명 기능 사용 시에도 가열식 가습기의 1/10의 소비전력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기 요금 걱정 없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방송 상품은 IoT(사물인터넷)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미로에서 개발한 IoT 칩셋인 miroT(미로티)를 장착하면 구글 어시스턴트, LG U+ ‘IoT@home’, 네이버 AI 스피커 ‘클로바’와 연동이 가능하며 원격제어, 음성인식, 모니터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미로 관계자는 “영하권 날씨가 계속되면서 난방용품 이용률이 높아지고 건조함을 느껴 가습기 수요가 많이 늘고 있다”며 “이번 CJ오쇼핑 굿라이프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미로 가습기도 저렴하게 구매하시고 MIRoT블루투스 칩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