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 가습기, 15일 CJ 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4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
상태바
미로 가습기, 15일 CJ 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4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1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로는 오는 15일 오전 9시 20분부터 10시 20분까지 1시간 동안 CJ오쇼핑 간판 프로그램인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미로 가습기 7회차 방송을 진행한다. 2019년 최신형 ‘NR08G’ 모델과 ‘NR08M’ 모델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해당방송상품을 CJmall 앱 할인과 일시불 결제 할인을 적용해 판매가에서 총 1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로 측에서는 이번 굿라이프 방송을 위해 굿 라이프 단독 조건으로, 10개월 무이자 혜택과 1분당 1명 꼴로 4만원 상당의 MIRoT 블루투스 칩을 경품(총 60개)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굿라이프에서는 미로가습기 NR08G와 NR08M 모델을 한번에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굿라이프 단독 혼합 1+1(NR08G모델+ NR08M모델) 구성을 선보인다. 1+1상품 구매 시 CJmall 앱할인과 일시불 결제 할인 혜택을 받아 각각의 제품을 개당 149,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미로 가습기는 2018년 상반기 누적 판매량 기준으로 35만 대라는 판매량을 기록해 35만 엄마들의 선택을 받은 제품이다. 미로 가습기는 작년 말부터 올해 초까지 CJ 오쇼핑에서 총 6회, GS 홈쇼핑 총 5회 방송을 진행했으며 홈쇼핑 방송 전회 매진 기록을 세우며 홈쇼핑 완판템으로 등극했다.

미로 가습기는 물통뿐만 아니라 팬까지 완벽 세척이 가능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오디움 자석이 장착돼 있어 누구나 쉽게 분해와 조립할 수 있다. 풍부한 가습량을 자랑하는 미로 가습기는 시간당 500cc 가습량 덕분에 30편대 거실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수조 용량이 4L이고 연속 가습 시간이 20시간이므로 하루 종일 틀어 놓을 수 있다.

370가지 컬러를 가진 LED 조명으로 취침등, 무드등, 수유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조명 기능 사용 시에도 가열식 가습기의 1/10의 소비전력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기 요금 걱정 없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방송 상품은 IoT(사물인터넷)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미로에서 개발한 IoT 칩셋인 miroT(미로티)를 장착하면 구글 어시스턴트, LG U+ ‘IoT@home’, 네이버 AI 스피커 ‘클로바’와 연동이 가능하며 원격제어, 음성인식, 모니터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미로 관계자는 “영하권 날씨가 계속되면서 난방용품 이용률이 높아지고 건조함을 느껴 가습기 수요가 많이 늘고 있다”며 “이번 CJ오쇼핑 굿라이프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미로 가습기도 저렴하게 구매하시고 MIRoT블루투스 칩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