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게일 슈퍼 루스 RGB 싱크 고클럭 신제품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게일 슈퍼 루스 RGB 싱크 고클럭 신제품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2.1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DR4 3200Mhz CL14/4125Mhz CL19 제품군 선봬…주요 마더보드 제조사 RGB 프로그램 완벽 지원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자사가 유통 중인 게일(GeIL)의 인기 게이밍 메모리 시리즈인 슈퍼 루스 RGB 싱크(SUPER LUCE RGB Sync)의 고클럭 모델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슈퍼 루스 RGB 싱크 모델은 모두 8GB 2개가 한 세트인 16GB 듀얼킷으로 구성돼 출시된다. 동작 클럭은 3200Mhz(PC-25600)에 레이턴시 CL14 제품과 4125Mhz(PC-33000)의 레이턴시 CL19 스펙을 지니며, 각각 화이트와 블랙 색상으로 출시돼 총 4종이 동일 모델 라인업에 추가된다.

슈퍼 루스 RGB 싱크는 주요 마더보드 제조사의 RGB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지원한다. ASUS의 AURA Sync, GIGABYTE의 FUSION RGB, MSI의 MYSTIC LIGHT, 그리고 ASRock의 RGB POLYCHROME Sync 까지 각 마더보드 제조사의 RGB 조명 컨트롤을 공식 인증 받은 제품이다. 따라서 사용자는 자신의 취향 또는 시스템 콘셉트에 맞춰 색상 또는 모드를 변경해 다이내믹한 RGB 조명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높은 휘도와 선명한 집중 면적 발광 LED를 통해 최대 1680만 컬러 조합이 가능하다. 슈퍼 루스 시리즈는 마더보드 제조사별 RGB 프로그램 연동이 되지 않더라도 기본 조명이 웨이브 모드로 작동되게끔 설정돼 있다. 그 결과 어떠한 시스템에도 위화감 없는 조화를 이룰 수 있다.

RGB뿐만 아니라 히트싱크도 깊고 진한 느낌의 블랙, 깔끔하고 매트한 느낌의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준비돼 사용자의 시스템을 보다 통일된 콘셉트로 구성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게일은 자체적인 QC(Quality Control) 시스템인 DBT(Die Hard BURN-IN Technology)를 통해 까다로운 제품 선별 작업을 거친다. 이 테스트 시스템을 정상적으로 통과한 제품만이 출고가 가능해지므로, 사용자는 최적화된 사양에서의 안정적인 시스템 메모리 동작을 보장 받을 수 있게 된다.

서린씨앤아이 홍보 담당자는 “지난 지스타 2018을 통해 게일의 높은 성능과 안정성, 그리고 빼어난 외관을 여러 참가 업체들과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었다”며 “정식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며 고성능이라는 이미지를 굳혀 온 제품인 만큼 더욱 다양한 스펙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