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 ‘2020학년도 대입선행반’ 2차 수강생 모집
상태바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 ‘2020학년도 대입선행반’ 2차 수강생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14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오는 16일 개강하는 ‘2020학년도 대입선행반’ 2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2020학년도 대입 준비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2020학년도 대입선행반’은 기숙사 생활을 하게 되는 소수정예 집중지도반으로 선착순(20명) 마감되며, 수강 시 특별한 3가지 혜택이 주어진다.

수강생에게는 학습전문가가 지도하는 1:1 체계적인 학습관리시스템(주단위 관리)과 함께 각 과목별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특화된 수업 및 1:1 질의응답 시스템이 적용된다. 또한 ‘수학 이해가 될 때까지’ 5단계 학습지원 프로그램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천비상에듀학원 입시연구소가 진행하는 1:1 학습관리시스템은 ▲입소 후 학습성향 분석 및 점검 ▲잘못된 과목별 학습방법, 학습시간 개선 ▲주단위 학습플래너 작성방법, 오답정리 노하우 지도 ▲바른 공부방법 배양 및 지속적인 점검을 하게 된다.

‘수학 이해가 될 때까지 5단계 학습지도 프로그램’은 이천비상에듀학원 학습지원팀을 통해 ▲수준별 소그룹 기초학습 클리닉 ▲수업에 대해 이해가 부족한 학생 1:1 맞춤 질의응답 진행 ▲1:1 질의응답으로 따라오기 힘든 학생 개별 과외식 학습지도 진행 ▲주단위 학습 성취도 평가로 수업의 이해도 점검 ▲잘못된 풀이법 및 부족한 개념 추가보충 지도가 이뤄진다.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 관계자는 ‘‘‘2020학년도 대입선행반’을 통해 국어, 수학, 영어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특화된 수업 및 과목별 1:1 질의응답 지도를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공부방법을 비교해 추천 받을 수 있다”며 “자세한 가격이나 비용 등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