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데온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2019 에디션’ 출시
상태바
AMD, 라데온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2019 에디션’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2.1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VR 간 무선 스트리밍·라데온 리라이브 새로운 재생 기능 지원…강력한 게임 최적화 기능까지

AMD는 라데온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2019 에디션(Radeon Software Adrenalin 2019 Edition)을 공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통해 AMD 라데온 GPU를 사용하는 게이머, 콘텐츠 제작자 및 PC 마니아에게 몰입감을 주는 새로운 기능을 지원하며, 독보적인 시각 경험을 선사하는 차세대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게 됐다.

AMD 라데온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2019 에디션은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게임 타이틀 중 일부에서 작년 대비 최대 15% 더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며, AMD 라데온 GPU의 강력한 성능을 지원한다.

또한, PC 기반의 게임 및 영상을 모바일 기기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PC 품질의 스트리밍을 독립형 VR(Virtual Reality) 헤드셋에서 구현한다. 이로써, AMD는 수백만 개의 다양한 독립형 VR 기기에 압도적인 VR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AMD 라데온 테크놀로지 그룹(Radeon Technologies Group) 소프트웨어 부문 안드레 즈드라브코빅(Andrej Zdravkovic) 부사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라데온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중 AMD 역사상 가장 큰 업데이트이며, 업계에서 가장 안정성 있는 드라이버를 기반으로 일부 게임에서 이전 버전 대비 두 자릿수만큼 향상된 성능 개선을 제공한다”며 “라데온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기능은 라데온 GPU의 전문 사용자는 물론, 초보 사용자도 더욱 쉽게 그래픽 환경을 최적화해 PC 게임 환경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