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버드·대한적십자사, 이른둥이 위한 모금 행사 진행
상태바
제이버드·대한적십자사, 이른둥이 위한 모금 행사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2.13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서 ‘X4’ 구매 시 수량 1개당 1만원씩 호흡기 예방 접종 비용으로 자동 기부

로지텍의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전문 브랜드 제이버드는 대한적십자사와 손잡고 오는 17일부터 2019년 2월까지 이른둥이(미숙아)를 위한 호흡기 예방 접종 비용을 모금하는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신생아학회에 따르면 이른둥이의 경우 출생 후 호흡기 질환에 감염될 확률이 56.9%나 되지만, 예방 접종 비용이 평균 3백만 원을 상회해 가족들의 치료비 부담이 만만치 않은 상황이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제이버드 ‘X4’ 무선 스포츠 이어폰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이른둥이의 호흡기 예방 접종 비용에 기부까지 할 수 있는 등 사회적으로 ‘착한 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신세계 온라인몰 SSG닷컴에서 제이버드 X4를 구매하면 수량 1개당 1만원씩 이른둥이를 위한 호흡기 예방 접종 비용으로 자동 기부된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기부 행사가 이른둥이의 치료비 부담을 덜어주는 데 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소비자들과 함께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착한 소비’ 캠페인을 펼쳐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0월 출시된 제이버드 X4 무선 스포츠 이어폰은 편안함, 내구성, 방수 등 다채로운 기능으로 여러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명 올라운드 무선 이어폰이다. 부드러워진 실리콘 이어팁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외부 소음을 최소화하는 컴플라이 울트라 폼 팁(Comply Ultra foam tips)으로 깨끗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