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블록체인 교육 플랫폼 출시…한국어 지원
상태바
바이낸스, 블록체인 교육 플랫폼 출시…한국어 지원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2.13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암호화폐 관련 450개 콘텐츠 보유…한국어·영어·이탈리아어 등 15개 언어로 제공
▲ 바이낸스 아카데미 한국어 페이지 화면

바이낸스가 한국어 외 14개 언어를 지원하는 블록체인 교육 플랫폼을 내놨다. 투자자에게 이익 일부를 교육으로 환원하고, 블록체인 생태계를 확장해 글로벌 선도업체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는 입장이다.

13일 바이낸스는 교육 플랫폼 ‘바이낸스 아카데미’를 정식 출범한다고 밝혔다. 바이낸스 아카데미는 비영리 교육 포털로 ‘온라인 사이트를 이용한 피싱을 방지하는 법’, ‘다단계 사기를 피하는 법’을 비롯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관련 동영상·게시글 약 450개를 보유하고 있다.

바이낸스 아카데미 웹페이지는 한국어를 포함해 영어, 베트남어, 폴란드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등 15개 언어를 지원하고 있다. 정식 론칭에 앞서 바이낸스 아카데미는 지난 8월부터 시범 운영을 해왔는데, 유저들의 총 시청시간이 1만4000시간에 달할 만큼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바이낸스 아카데미는 바이낸스 임직원과 바이낸스 자원봉사자인 앤젤(Angel)을 통해서 운영되고 있다. 2019년부터는 시청자의 블록체인에 대한 숙련도와 지식을 평가하기 위해 교육 과정 인증 프로그램도 출시할 계획이다.

테드 린 바이낸스 최고성장책임자(CGO)는 “교육은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사용이 확산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며 “바이낸스 아카데미가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이 폭넓게 채택될 수 있는 주춧돌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