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지성형 투자정보 솔루션 라이즈, 2차 코박 라이브 진행
상태바
집단지성형 투자정보 솔루션 라이즈, 2차 코박 라이브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1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차 코박 라이브 에어드롭 이벤트 13~14일 진행…총 400만원 상당 라이즈 토큰(LZE) 증정
▲ 라이즈(LYZE) 팀

블록체인 기반 집단지성형 투자정보 분석 솔루션 ‘라이즈(LYZE, 대표 최재훈)’가 2차 에어드롭 퀴즈 이벤트를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박의 ‘코박 라이브’ 코너를 통해 13~14일 양일간 진행한다.

라이즈는 이번 2차 코박 라이브에서 프로젝트 정보 및 향후 라이즈 토큰(LZE) 퍼블릭 세일 일정을 주제로 참여형 퀴즈 이벤트를 전개한다. 정답을 맞춘 참가자 중 추첨하여 총 400만원 상당의 라이즈 토큰을 증정할 예정이다.

프로젝트의 백서 내용을 기반으로 구성된 지난 1차 코박 라이브 퀴즈 이벤트는 약 1,000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열띤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했으며, 퀴즈에 대한 힌트가 제공되는 라이즈 공식 오픈채팅방에는 1,500명 이상의 동시접속자가 몰리기도 했다.

라이즈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일반 유저, 데이터 분석가, 금융 전문가 등이 한데 모여 더욱 객관적이고 올바른 암호화폐 투자정보를 생성하는 플랫폼이다. 암호화폐 투자정보 생성에 참여할 시 이에 따른 보상이 주어지며, 자료의 상품화를 통해 추가 수익 창출도 가능하다. 또한 최근 퓨어빗 거래소 ‘먹튀’ 사건 발생 시 자체 분석을 통해 자금의 흐름을 추적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라이즈 관계자는 “라이즈의 첫 번째 퍼블릭 토큰 세일을 앞두고 소비자 및 유저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2차 에어드롭 퀴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투자자는 물론 일반 유저, 전문가 모두가 투자정보 생성에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견고한 플랫폼 론칭을 위해 지속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즈는 첫 번째 퍼블릭 토큰 세일을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박에서 오는 18~19일 이틀 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