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프리세일 전량완판 ‘FNB’, 토큰뱅크 3차 프리 세일
상태바
2차 프리세일 전량완판 ‘FNB’, 토큰뱅크 3차 프리 세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1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B 프로토콜이 지난 10일부터 코인레일 진행된 2차 프리세일을 완판하고 13일부터 토큰뱅크에서 3차 마지막 프리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FNB프로토콜은 프랜차이즈, 부동산 광고 플랫폼인 나도사장님 창업 멤버와 전세계 블록체인 특허 1위 코인플러그 리차드 윤, ICON 마케팅총괄 강계일, 네이버 광고플랫폼PM 박종호 등 핵심 어드바이저와 원천 기술을 가진 국내 블록체인 연구소 헥슬란트가 모여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에프엔비 프로젝트는 1차 상용화 플랫폼으로 증강현실과 게임을 접목한 캐시리플렛은 이달 18일 오픈하고 내년 상반기 프랜차이즈 토큰 전문거래소(FNBex)를 런칭한다고 한다.

캐시리플렛은 포켓몬고와 같은 증강현실 기반의 방문 유도형 AR광고 플랫폼이다. 주요 고객사는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들이다. 캐시리플렛은 포켓몬고와 같은 증강현실 기반으로 지정한 장소에 다양한 상품이나 쿠폰, 전단지를 배포할수 있고, 이를 소비자들이 휴대폰으로 찾고, 게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한편, FNB프로토콜 관계자는 “토큰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FNB 프로토콜 3차 프리세일에 참여한 투자자들은 구매수량의 15%에 해당하는 보너스 토큰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마지막 세일인만큼 많은 투자자가 FNB프로토콜과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