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사 전문 교육기관 iMBC캠퍼스, 명문대편입 수강반 모집
상태바
독학사 전문 교육기관 iMBC캠퍼스, 명문대편입 수강반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13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학학위제(이하 독학사) 전문 교육기관인 iMBC캠퍼스가 독학사와 학사편입의 장점을 한데 모은 명문대 편입패키지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iMBC캠퍼스에서 이번에 모집하는 명문대 합격패키지는 독학사와 학사편입을 결합한 것으로 일반적으로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어가는 학사학위취득과 학사편입을 1년만에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패키지다.

일반편입에 비해 학사편입은 경쟁률에 있어서 대학에 따라 최고 4배까지 적기 때문에 편입준비 시 일반편입보다 유리하게 작용하는 장점이 있다. 또 일반편입의 경우 대학등록금, 편입학원비 등 1천만원이 넘는 비용과 2년이 넘는 준비과정이 있는 반면, iMBC캠퍼스의 명문대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패키지 구성에 따라 200만원대에서 300만원대의 비용과 최단 1년이란 시간으로 준비가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iMBC캠퍼스는 명문대패키지를 수강하는 회원에게 편입영어강좌를 무료로 제공하고 학원 실강 시 50%의 지원금 혜택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iMBC캠퍼스 홍보팀 김희영 대리는 “지난 11월 수능이 끝나고 대학 진학과 재수 등 학생들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학생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독학사와 학사편입을 합친 iMBC캠퍼스만의 명문대패키지는 학생들의 대학진학에 있어 불필요한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iMBC캠퍼스는 또 독학사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을 경우 수강료 100% 환급제를 실시해 수강생들의 합격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있으며 독학사 및 학사편입 성공 시 각각 50만원과 30만원의 장학금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명문대패키지 수강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MBC캠퍼스 독학사 홈페이지와 대표번호,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