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Y 호텔조리학과 과정, 정시모집 기간 맞춰 1:1 진로상담
상태바
LOY 호텔조리학과 과정, 정시모집 기간 맞춰 1:1 진로상담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2.13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생들은 오는 29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정시모집 원서접수 전까지 합격을 위한 지원전략 수립에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 대학마다 전형 요소별 반영비율, 표준점수/백분위 등 점수 반영 방식, 영역별 반영 비율, 영어 등급별 점수 등이 달라 과학적인 전략을 세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에 호텔조리학과 과정, 파티플래너 과정, 디저트제과제빵과정, 공간플라워 과정 등 생활문화예술분야 특성화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학장 정지수)는 정시 모집 지원 전 내신 성적과 수능 성적, 취업에 대한 고민을 토로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1:1 입시상담 및 진로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입학관계자는 “정시 모집 지원 전 학과 및 학교 선택을 앞두고 내신 성적을 미처 관리하지 못한 학생들 뿐만 아니라 수능 성적에 대한 부담이 큰 학생들이 본교 입학 전형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입학문의 및 진로상담이 증가하고 있다. 때문에 정시모집 원서접수가 끝나는 기간 동안 세프나 파티쉐, 공간연출 전문가, 파티플래너 등 생활예술분야 진로를 희망하는 고3학생들을 위해 입시상담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실제 이 학교는 파티플래너과정, 호텔외식조리과정, 웨딩플래너과정, 공간플라워 과정 등 전 과정의 2019학년도 신입생을 내신 성적과 수능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학생들의 적성과 학업 의지를 중심으로 자기소개서와 면접 100% 전형을 통해 모집하고 있다.

현재 입학 상담을 진행하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전 교육과정의 70% 이상을 실습 수업으로 진행하며 300여개 산학협력기업을 통해 과정별 맞춤 현장실습 &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국내 해외지원센터와 특별 외국어 교육으로 전세계 12개국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2018년 2월 기준 97%의 높은 취업률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의 자세한 모집 요강 및 커리큘럼, 취업 현황, 원서접수 등은 학교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