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앙블랑, 연말 할인 ‘땡스투 앙블랑’ 특가전 개최
상태바
아기물티슈 앙블랑, 연말 할인 ‘땡스투 앙블랑’ 특가전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제품 최대 50% 할인 … 앙블랑몰 단독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출시와 함께 고객에게 직접 선물을 전하는 앙블랑 클로스 프로젝트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앙블랑이 연말 시즌을 맞아 올해 앙블랑 물티슈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땡스투 앙블랑(Thanks to Enblanc)’ 연말 전을 오늘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앙블랑 공식몰 단독으로 열리는 이번 할인전은 깐깐한 육아맘들로부터 안전한 물티슈로 추천받는 앙블랑 물티슈 전제품과 국내생산 100% 프리미엄 친환경 킵(KEEP) 기저귀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등 2018 마지막 초특가전으로 진행된다.

13일부터 30일까지 총 5회차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회차마다 세일 대상 제품 구성이 달라지며 킵기저귀 1팩, 3팩, 3팩+밤부네이처 8팩 구성이 공통으로 들어간다.

첫 시작인 오늘은 인디핑크, 베이지 물티슈 전라인 최대 50%할인과 기저귀 상시딜이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이밖에도 12월 17일부터 19일가지 블랙, 밤부네이처 20일부터 23일까지 크리스마스 에디션 캡형 전품목과 피치로즈 24일부터 26일까지 카키와 민트 2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땡스투 앙블랑 할인전은 앙블랑 회원 비회원 누구나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앙블랑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행사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별 정보 및 가격은 앙블랑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앙블랑 관계자는 “이번 땡스투 할인전은 한 해 동안 앙블랑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끊임없는 지지와 격려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했다”며 “이번 할인전을 통해 소중한 이들에게 귀한 선물을 드리고, 풍성한 연말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8 신뢰만족도 1위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유해물질 없는 안전한 아기물티슈로 유아용품 구매시 육아맘들로부터 추천받고 있다. ‘더블세이프정책’ ‘아기피부과학연구소’ 등 아기피부를 위한 강력한 안전망을 구축, 100% 천연 레이온, 레이쉘, 텐플렉스 친환경 원단으로 제작된 신생아 물티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