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알엔 안티이불킥, 술자리 많은 연말 숙취해소제로 ‘인기’
상태바
지알엔 안티이불킥, 술자리 많은 연말 숙취해소제로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1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이 저물어 가면서 거듭되는 연말 모임이나 회식 등으로 분주한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과 친구들, 보고싶었던 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면 항상 뒤따라오는 숙취로 인해 고생하는 이들을 흔히 볼 수 있다.

숙취는 두통부터 속쓰림이나 근육통까지 다양하게 나타나며 하루가 멀다 하고 이어지는 연말 술자리로 인해 숙취해소음료와 같은 숙취해소제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간편한 숙취해소법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GRN 안티이불킥’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안티이불킥’은 온 오프라인에서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헬스케어 브랜드 GRN에서 출시된 제품으로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으로 음주 전후 숙취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포켓 사이즈와 츄어블 형태의 제형으로 젊은 층의 연령대 분들까지 누구나 부담없이 쉽게 복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거부감 없는 요구르트 향과 맛으로 그 밖에 다른 숙취해소제 특유의 맛이나 향에 대한 거부감을 느끼셨던 분들도 큰 거부감 없이 복용할 수 있어 젊은 층에서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해당 관계자는 “12월 달 연말 모임과 회식 등 잦은 술자리에 이어지는 숙취로 인해 고생하는 분들에게 안티이불킥이 숙취 해소하는데 있어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RN 안티이불킥 제품은 현재 2+1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가까운 CU 편의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