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 ‘2018 모바일 홈쇼핑 대상’ 선정
상태바
버즈니, ‘2018 모바일 홈쇼핑 대상’ 선정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2.12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모아 이용자 9865명 투표…대상에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김성국)가 ‘제4회 2018 모바일 홈쇼핑 대상’을 11일 발표했다.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구매이동 클릭수를 기준으로 대상 후보 및 각 카테고리별 후보 상품이 선정됐고, 이를 홈쇼핑모아 이용자 9865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먼저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선정한 올해의 모바일 홈쇼핑 대상 상품은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가 꼽혔다. 지난해 화장품/미용 부문 1위를 차지했던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올해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꼽은 최고의 상품으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이어 카테고리별 올해의 상품을 보면 화장품/미용 카테고리 부문에는 ‘조성아 슈퍼핏 커버 스틱파운데이션’이 1위를 차지했고, 패션/잡화 부문에는 ‘지오송지오 울 혼방 맥시 코트’, 가전/디지털 부문에서는 ‘Henz 통돌이 오븐 HT-2000’상품이 올해의 상품으로 선정됐다.

생활/주방 부문은 ‘프리미엄 매직캔 프리베 4중 냄새차단 쓰레기통’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생활/주방 부문 1위를 차지했고, 식품/건강 부문에는 ‘GRN 분홍이 초록이’가 선정됐다.

한편 지난달 19일부터 이달 2일까지 진행된 이번 설문조사는 여성(86.9%) 참여자가 대부분을 차지했고, 연령대는 20대 이하(6.4%), 30대(37.8%), 40대(35.1%), 50대 이상(20.7%)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