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피부도 ‘시카’가 필요해? 썸바이미 시카 수분크림·세럼
상태바
지성 피부도 ‘시카’가 필요해? 썸바이미 시카 수분크림·세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12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썸바이미]

우리나라의 많은 여성들은 스스로 민감성 피부라고 생각하며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고른다. 지성피부여도 민감성 지성 피부이고 건성피부여도 민감성 건성피부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가장 순하고 자극이 없는 제품을 고르기 위해 매일 인터넷 검색을 해보고 신제품 검색을 해보기 마련이다. 이런 시기에 가장 주목받았던 성분이 바로 ‘시카’라는 성분이다.

시카는 ‘병풀’이라 불리는 ‘센탈라아시아티카’라는 성분에서 비롯된 말로 손상된 피부 회복과 재생에 도움이 되어 상처 치료 연고의 주성분으로 쓰였다. 이러한 성분이 건조함으로 손상되기 쉬운 건성피부에게 건조함과 들뜨는 각질을 잠재워주는 역할을 하여 시카크림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제는 시카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 건성피부 뿐만 아니라 지성피부를 위한 제품으로도 많이 출시되고 있다. ‘썸바이미(SOME BY MI)의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크림(AHA BHA PHA 30 DAYS MIRACLE CREAM)’은 병풀추출물 700,000ppm과 티트리 잎수 10,000ppm 그리고 4-시카케어로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아하(AHA), 바하(BHA), 파하(PHA) 성분이 저자극 각질케어와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제품으로 건조한피부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추천으로 적당하다.

썸바이미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에 중요한 성분으로 함유되어있는 ‘센텔라아시아티카’라는 성분은 고농축, 고순도의 파우더 형태로 추출한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소사이드가 4-시카케어로써 문제성피부를 개선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어 더욱 강력해진 장벽케어로 소개했다.

이 제품은 지성피부도 부담없이 쓸 수 있을 만큼 촉촉하고 가벼운 질감이면서 피부에 얇은 보습막을 형성하는 제품으로 건성수분크림이나 수분부족형지성수분크림을 찾는 이들도 사계절 내내 피부속건조나 피부속당김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분을 채워주면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보습막을 씌워주는 제품은 여러가지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주는 효과적인 아이템이 될 수 있는데, 썸바이미(SOME BY MI)의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세럼(AHA BHA PHA 30 DAYS MIRACLE SERUM)’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이층상 세럼으로 피부의 유수분밸런스를 맞추는 데 용이하다. 식물성 오일과 천연 유래 에센스가 분리 되어있는데, 잘 흔들어서 사용해주면 수분에센스를 통해 피부 속 깊이 수분충전이 가능하고 식물성오일이 그 수분을 가둬두는 역할을 해 피부의 유수분밸러스가 적절하도록 도와준다. 그래서 따로 페이스오일을 사용하지 않아도 충분하다. 게다가 피부를 보호하는 특허성분인 MULTI-X BSASM PLUS가 함유되어있어 피부 장벽 강화에 매우 뛰어나다.

현재 썸바이미의 모든 판매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