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관광 힐링도시로 재창조되는 ‘여수 코아루 오션파크’ 주목
상태바
휴양관광 힐링도시로 재창조되는 ‘여수 코아루 오션파크’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1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일 개최된 ‘2018 지역 MICE 여수 포럼’에서 힐링산업협회 사무총장이 여수에 대해 ‘힐링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휴양관광 자원을 보유, 활기가 넘치는 힐링도시로 재창조될 것’이라고 밝혀 눈길이 모이고 있다.

힐링산업협회에 따르면 여수시는 비록 시작단계이지만 힐링산업의 가능성이 매우 높은 도시로 판단되며 국내에서 해양치유 분야에 가장 적극적으로 접근하고 있는 완도군과 같이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해양 및 농어촌 등의 자원들을 두루 갖추고 있다.

실제로 여수는 2022년 완공을 목표로 조성 중인 웅천 마리나항만 사업, 화양면 오션퀸즈파크, 경도해양관광단지, 묘도동 조명수군연합 테마공원, 시전동 선소 테마파크 등이 순차적으로 완공될 예정에 있다.

여기에 내년 말 개통을 앞둔 화양-적금 연륙, 연도교 건설, 국도 17호선(돌산-우두) 도로 확장, 여수신북항, 여수신항, 거문도항 등 SOC 분야 세부사업 및 연구개발 사업 추진을 위한 여수시의 내년도 정부예산이 올해 4천415억원보다 456억원 증가한 4천871억원 규모로 확정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개발사업을 통해 국내 대표 휴양관광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는 여수시의 상황으로 여수의 아름다운 밤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게 배치된 ‘여수 코아루 오션파크’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오피스텔은 전남 여수시 덕충동 2037-2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8층 규모에 오피스텔 245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24㎡~31㎡ 총 5개 타입 14가지 면적을 갖췄으며 일부 호실에서 엑스포광장을 비롯한 오동도, 남산공원, 마래산 등 우수한 조망을 누릴 수 있다.

할인마트, 보건소, 주민센터, 여수전남병원과 가깝게 위치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며 수변공원 산책로와 엑스포 브릿지가 연계돼 있어 쾌적한 단지환경을 자랑한다. 여수엑스포 세계박람회장, 여수신항, 엑스포여객터미널, 연안여객터미널 이용이 편리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교통편으로는 KTX여수엑스포역까지 도보 약 7분, 여수공항까지 차량 약 20분 거리에 위치하며, 남해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순천완주고속도로를 통한 진입 또한 용이하다.

‘여수 코아루 오션파크’ 오피스텔 분양홍보관은 전남 여수시 박람회길1 국제관D동 1층 Da-101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전화 및 방문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