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다이어트로 각광받는 김사랑의 ‘뉴피니션’
상태바
겨울철 다이어트로 각광받는 김사랑의 ‘뉴피니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1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추위로 인해 활동량이 줄어드는 겨울은 지방이 쉽게 축적되는 몸을 만들고 칼로리 소모량까지 줄어들기 때문이다. 여기에 연말모임 등을 이유로 과음, 과식하는 상황까지 더해지면 우리의 몸은 급속도로 불어난다. 두꺼운 옷차림으로 가리기에도 어려울 정도로 살이 쪄버리는 것이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각광받고 있는 것이 뉴트리(Newtree)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뉴피니션’이다. 수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배우 김사랑을 모델로 내세운 해당 제품은 잇따른 모임 등으로 식단관리와 운동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준다. 아침, 점심, 저녁 식전에 제품을 섭취하는 것만으로 지방대사 및 생리활성의 정상화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몸의 순환에 집중함으로써 외적으로 드러나는 몸매라인은 물론 건강의 조화까지 고려한 ‘뉴피니션’은 ‘핏 바디&라인디자이너’, ‘팻 블로커&버너’, ‘이너 팻 슬림’의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를 최적의 타이밍에 제공, 다이어트의 효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아침부터 일어나는 모든 활동 에너지에 시너지를 내는 ‘핏 바디&라인디자이너’와 탄수화물의 지방전환을 억제해줄 수 있는 ‘팻 블로커&버너’, 몸 속 순환을 통해 독소와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너 팻 슬림’까지 ‘뉴피니션’의 체계적인 지방대사 메커니즘은 연말연시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전문플래너 상담을 거쳐 구매하게 되면 추가로 제품을 받아보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뉴피니션’의 전문플래너 상담은 홈페이지 상담신청 메뉴에 기본정보를 기재함으로써 신청 가능하다.

한편, ‘뉴피니션’은 체지방 감소, 지방대사 및 생리활성의 정상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주요 성분, 섭취방법, 부작용에 대한 내용을 미리 인지할 필요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