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리언, 대한민국 SW품질대상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스틸리언, 대한민국 SW품질대상 최우수상 수상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12.10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보안 솔루션 ‘앱수트’…품질 우수성·시장성·품질관리 우수성 인정 받아

스틸리언(대표 박찬암)은 모바일 보안 솔루션 ‘앱수트(AppSuit)’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에서 진행된 ‘대한민국 SW품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로 열린 이번 대한민국 SW 품질 대상에서 스틸리언 앱수트는 품질 우수성, 시장성, 품질관리 우수성 등을 기준으로 2차에 걸친 심사를 통해 다방면의 검증 평가를 받았다.

앱수트는 모바일 앱에 대한 위변조 방지, 난독화, 암호화, 메모리해킹 방지 등의 다양한 보안 기술들이 집약돼 있다. 앱수트 제품 시리즈를 통해 보안 키패드, 모바일 백신, 화이트박스 암호화(WBC)와 같은 기술도 제공한다.

특히 앱수트를 대상으로 다수의 특허 출원과 GS인증 1등급 획득, 금융보안 가이드라인 준수 등을 완료하여 법과 정책이라는 기술 외적인 부분 또한 균형있게 만족하고 있다.

신동휘 스틸리언 연구소장은 “올해부터 QA(품질 보증) 파트를 통해 집중적으로 제품의 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했는데 이렇게 인정받게되어 기쁘다”며 “고객이 안정적으로 자사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품질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