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구매 만족이 우선”…차가버섯·온열매트 체험 서비스 강화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구매 만족이 우선”…차가버섯·온열매트 체험 서비스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08 0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 고려인삼공사가 ‘차가버섯, 후코이단 체험 샘플 발송’, ‘전국 언제 어디서나 온열매트 체험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체험 마케팅에 나섰다고 밝혔다.

고려인삼공사는 소비자들에게 러시아 차가버섯 추출분말, 국내산 후코이단, 자수정 온열매트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체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는 시중에 각양각색의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출시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올바른 정보를 습득하고, 섭취 및 사용 목적에 맞는 제품을 찾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고려인삼공사는 회원 초청 1박 2일 힐링캠프, 의학박사 초빙 무료 건강강연, 건강식품 박람회 참가 등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서비스 강화 취지는 시중에 수많은 판매 업체들이 증가함으로써 소비자들 선택의 폭은 넓어졌으나 정작 구매 목적에 맞는 제품인지 아닌지에 대한 정확한 답을 주는 업체는 극히 드문 실정이기 때문이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차가버섯, 온열매트 등이 주목을 받으면서 판매하는 업체들이 많이 늘어났을 뿐만 아니라 홈쇼핑, 건강정보 프로그램에서도 소개되고 있다”며 “제품 구매 시 업체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수입 이력 및 출처, 제품 정보를 자세히 제공하는 업체인지 확인하고, 판매업체 연혁을 꼼꼼하게 살펴보면 상품 구매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이어 “고려인삼공사는 단순히 제품 판매에만 집중하기 보다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해 폭넓은 이해와 만족이 우선이 되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서비스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려인삼공사는 2018년 연말을 맞아 고려인삼공사 인기상품 차가버섯·후코이단 등 최대 35% 할인과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