꽐라만시 패션후르츠, GS25 입점…깔라만시 이어 패션후르츠 소주 시장 개척
상태바
꽐라만시 패션후르츠, GS25 입점…깔라만시 이어 패션후르츠 소주 시장 개척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07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주류 트렌드로 꼽히는 꽐라만시가 출시한 ‘꽐라만시 패션후르츠’ 가 GS25 편의점에 입점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꽐라만시는 애주가인 정찬우를 앞세워 깔라만시 소주 문화를 정착시키며 붐을 일으킨 제품으로 꽐라만시는 패션후르츠 원액 출시를 통해 타 먹는 과일 소주 문화를 정착시키는 단계를 밟아가고 있다.

경험과 재미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는 타 먹는 재미요소를 가진 꽐라만시가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면서 주류 문화가 즐기고 담소를 나누며 친목을 도모하는 가벼운 술자리 형태로 변화하고 있다. 또한 혼술, 집술 문화가 날로 확대되는 트렌드가 타 먹는 과일 소주 시장의 성장을 예상하게 한다.

꽐라만시 관계자는 “꽐라만시 패션후르츠의 GS25편의점 입점을 통해 많은 분들과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하게 기쁘게 생각한다. 향후 타먹는 과일 소주 시장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패션후루츠는 비타민C, 니아신, 엽산, 칼륨, 식이섬유 등의 성분을 함유해 여신의 과일이라고도 불리며 석류보다 비타민 C가 3배, 니아신이 5배 많다고 알려져 젊은 여성들과 더불어 갱년기 여성들을 중심으로 인기가 높은 과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