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닉글로리, 2018 파트너스데이 개최…6개 총판 선정
상태바
코닉글로리, 2018 파트너스데이 개최…6개 총판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0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판체계 구축으로 상생발전 협력모델 구축

유무선 사이버위협관리 솔루션 전문 제조사인 코닉글로리(대표 조명제)는 ‘2018 파트너스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닉글로리의 총판 및 파트너들과 사이버보안 분야의 최신 동향을 공유하고 새롭게 출시되는 고성능 무선침입방지센서 S700, 최근 일본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AIRTMS 3.0 및 APT 대응 기능이 강화된 TMS 6.0 등 코닉글로리의 앞선 유무선 사이버위협관리 솔루션 및 제품에 대한 소개와 코닉글로리의 차세대 R&D로드맵 공유를 통해 동반성장의 결의를 다졌다.

특히 기존 협력사 체계에서 나타난 문제점을 개선해 총판 체계로 파트너를 개편하고 유무선 분야에서 6개의 총판을 새롭게 선정했다.

유선 보안솔루션인 위협관리시스템(TESS TMS) 부문은 티앤디소프트, 코어코드시스템, SK인포섹을 총판사로 선정됐고, 무선 보안솔루션인 무선침입방지시스템(AIRTMS) 부문은 아이티윈, 비오더블테크놀로지, 현성솔루션을 총판으로 선정됐다. 

코닉글로리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스데이를 통해 파트너들의 안정적인 사업 확대 및 파트너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사업지원과 기술적 지원을 통해 내실을 다지고 협력을 강화할 수 있는 실질적인 상생협력의 강화가 이번 행사의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코닉글로리 조명제 대표는 “파트너스데이를 통해 그동안 함께 유무선 위협관리시장을 선도해온 파트너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장기 로드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 보다 내실 있는 파트너 체계구축을 통해 함께 상생 발전할 수 있는 협력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