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밍셀, 피부노화·트러블 관리 가능한 보습·수분 크림 추천
상태바
카밍셀, 피부노화·트러블 관리 가능한 보습·수분 크림 추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0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교차가 큰 계절, 나무의 나이테가 만들어지듯 세월의 흔적이 깊어지기 쉬운 시즌인 만큼, 민감한 피부를 보유한 분들이라면 환절기 피부 트러블로 인한 ‘건성 노화’에 더욱 신경 써야 할 계절이다. 급격한 기온 변화와 민감성 피부가 만나면 자칫 피부트러블이나 주름으로 쉽게 변하기 때문이다.

우리의 피부는 여름철, 자외선이 높은 계절 실내와 실외 구분없이 보이지 않게 피부층이 자극되고 손상되기 마련인데 건조하고 일교차가 큰 계절이 도래하면서 자외선이나 각종 피부자극 요인으로 인해 손상되거나 민감한 타입의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거나 트러블이 쉽게 발생해 건성 타입의 노화 피부로 급속히 발전하는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

이에 민감성/손상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카밍셀의 연구진에 따르면 피부노화와 피부트러블의 원인과 솔루션을 다음과 같이 제시했다.

첫째, 급격한 기온변화로 인한 각질층 과다 발생으로 인한 피부 염증과 가려움이 주름과 노화를 급격히 진행시킬 수 있다.

둘째, 화학계면활성제가 함유된 피부 세정제의 사용으로 인한 과도한 피부층 탈락이 트러블과 건성노화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셋째, 실외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외부에서 들어오는 자외선과 난방의 영향으로 피부층 손상 및 건성노화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이에 카밍셀 연구진이 제시하는 민감성/손상성 피부의 보습 솔루션으로 순수 천연주의 피부진정성분인 진세노사이드RG3, 병풀, 녹차 추출물이 손상된 피부장벽을 진정시키고 피부지질과 유사한 보습강화성분인 히알루론산, 판테놀, 콜라겐이 피부층 깊숙이 보습영양을 공급하고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주는 리놀레인산과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제품의 사용을 통한 피부트러블과 건성노화 차단을 추천하고 있다.

카밍셀은 자극이 전혀 없는 전성분과 완벽한 진정, 보습, 영양, 탄력 성분으로 구성돼 아기부터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네이버쇼핑,11번가, 지마켓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다. 복수 구매 시 추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