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SD-WAN, NSS랩 ‘추천’ 등급 획득
상태바
포티넷 SD-WAN, NSS랩 ‘추천’ 등급 획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12.0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oIP QoE·TCO 높이 평가…보안 강화된 SD-WAN으로 차별화된 경쟁력 보여

포티넷은 ‘포티게이트 SD-WAN’이 NSS랩의 SD-WAN 그룹 테스트에서 ‘추천’ 등급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이 테스트에서 ‘포티게이트 SD-WAN’은 최고의 VoIP 경험품질(QoE)을 인정받았다. 지터(jitter), 패킷 손실, 대기시간 등 까다로운 조건에서도 포티게이트 SD-WAN은 엔터프라이즈 급 음성·비디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높은 QoE를 구현한다.

또한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9개 업체 중 대역폭(Mbps) 당 가장 낮은 TCO(VPN 처리량)를 구현했다. 포티게이트 SD-WAN은 차세대 SOC3를 적용해 고객 맞춤형 보안 프로세서 성능을 적용, 높은 TCO를 제공할 수 있다.

SD-WAN은 디지털 전환을 택한 기업들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할 때 대기시간을 줄이고, 각 지사들의 직접적인 인터넷 연결을 지원하기 위해 주로 사용된다. NGFW 보안 기능을 지원하는 포티게이트 SD-WAN은 우회 공격을 차단하고, 99.9%의 보안유효성을 구현해 지능적인 공격으로부터 지사들을 성공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포티게이트 SD-WAN은 ‘포티넷 보안 패브릭’에 통합되어 있으며, 네트워크 보안, 중앙 집중식 관리 제어, 위협 인텔리전스 공유를 통해 조직들이 보다 강력한 보안 태세를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존 매디슨(John Maddison) 포티넷 제품·솔루션 총괄 선임 부사장은 “포티넷은 최상의 SD-WAN과 보안을 결합한 솔루션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포티넷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NSS 랩의 SD-WAN·차세대 방화벽 그룹 테스트에서 ‘추천’ 등급을 받았다. 포티게이트 SD-WAN은 특허 받은 SPU 기술을 활용해 탁월한 TCO(총소유비용)을 구현하고 고객들이 ‘디지털 전환’을 통해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