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동국대학교 전산원, 편입학 설명회 성료
상태바
학점은행제 동국대학교 전산원, 편입학 설명회 성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05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법인 동국대학교에서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동국대학교 전산원(이하 동국대 전산원)이 동국대학교 법학관에서 재학생을 비롯해 수료생 및 졸업생들을 대상으로 편입학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편입학 설명회에서는 편입전형, 동국대 편입학, 편입학 준비사항, 편입 컨설팅, 편입학에 성공한 졸업생들의 멘토링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동국대 전산원 입학처는 “참가 신청자 전원에게는 편입가이드북을 비롯해 자주러닝기본북 교환권, 편입N인강 할인권 및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핸드폰 보조배터리를 제공했다”며 “1학년 재학생의 경우 편입학의 이해를 도울 편입학 전형요소 및 전형방법 소개와 2학년 2학기까지 어떻게 편입학을 준비해야 하는 지에 대한 방향성 등 2학년 선배들의 성적향상 비법과 편입학 컨설팅을 직접 받았다”고 전했다.

동국대 전산원은 재학생들을 위해 기본적인 수업 외에도 자격증, 편입영어 무료특강, 진로 상담 등 다양한 지원 컨텐츠 제공을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재학생들이 학위를 취득한 후 학사편입 또는 대학원 진학, 취업 등 다양한 진로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시하고 있는데, 2018년도 편입 및 대학원 진학자 300명, 누적 2,957명의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

현재 동국대 전산원은 주간학사과정과 주말학사과정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주간학사과정으로는 컴퓨터공학(컴퓨터공학, 인공지능AI), 멀티미디어학(멀티미디어, 게임디자인), 정보보호학(컴퓨터해킹보안, 빅데이터보안), 경영학(경영, 글로벌경영), 광고학(광고홍보), 관광경영학(호텔관광경영, 외식경영), 심리학(상담심리), 사회복지학(사회복지, 아동사회복지), 행정학(공무원행정, 경찰행정), 영화학(영화영상제작, 연기) 등 총 10개 전공 18개 트랙이 있다.

주말학사 과정에는 컴퓨터공학(컴퓨터공학), 경영학(경영), 관광경영학(호텔관광경영), 심리학(상담심리), 사회복지학(사회복지), 행정학(행정) 등 총 6개 전공 6개 트랙이 있다.

한편 동국대 전산원은 대학교 제적자, 전문학사 소지자 등 고등학교 졸업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입학원서 접수는 동국대 전산원 홈페이지, 유웨이어플라이 및 진학사어플라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