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 실무수업 확대
상태바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 실무수업 확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05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전문학교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호텔제과제빵/관광전문학사)에서 전문 파티시에 양성을 위한 ‘실무 중심의 수업’을 확대해 나간다고 5일 전했다.

서울현대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은 전문성과 실무능력을 고루 갖춘 전문 파티시에를 양성하기 위해 타 학교와 달리 커리큘럼의 80% 이상을 실습으로 진행하고 있다. 실제 프랑스 르 꼬르동 블루 수석 출신의 이주영 교수와 리옹제과학교 출신의 하형수 교수 등 우수한 교수진들의 지도하에 프랑스 정통 제과제빵 실습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학교 관계자는 “교내 수업뿐 아니라 방학기간마다 정기적인 자격증 특강을 운영해 학생들이 제과기능사, 제빵기능사 자격증뿐 아니라 케이크디자이너, 초콜릿마스터, 베이킹 마스터, 푸드 스타일링 2급 등 관련 분야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타 학교와 달리 국내에서 유일하게 3master(초콜릿 공예, 빵 공예, 설탕 공예) 과정을 운영해 학생들이 차별화된 기술을 가진 파티시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서울현대는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을 포함해 전 과정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을 통해 모집하고 있다. 이 학교의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