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만화카페 ‘콩툰’, 영화 ‘은혼2’ 예매권 제공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이색 만화카페 ‘콩툰’, 영화 ‘은혼2’ 예매권 제공 프로모션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2.05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카페 브랜드 ‘콩툰’이 오는 13일(목) 개봉을 앞둔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영화와의 제휴를 통해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콩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다는 고객과 전국 콩툰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인 2매의 <은혼2> 예매권을 증정하는 내용의 이벤트다.

영화 <은혼2>는 누적 판매부수 5500만부를 돌파한 동명의 만화 ‘은혼’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첫번째 실사판의 경우 일본에서 실사영화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콩툰 관계자는 “‘은혼’은 만화카페를 찾는 고객들에게도 매우 인기가 높은 만화로 이를 원작으로 한 영화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안락한 공간과 최고의 커피, 맛있는 디저트로 소비자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전하겠다는 모토로 런칭한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은 최근 불황 속에서도 떠오르는 이색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신규 가맹에 대한 문의가 급증함에 따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예비 가맹점주의 창업을 돕고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에는 가맹비와 물류 보증금, 마케팅비, 교육비, 가맹비, 디자인비 면제 및 다양한 상품 지원을 통해 만화카페 창업 비용을 대폭 낮출 수 있다는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해 다양한 종류의 모바일 상품권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소비자의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