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대학생 선정 토익 학습 브랜드’ 1위 수상
상태바
시원스쿨랩, ‘대학생 선정 토익 학습 브랜드’ 1위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05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토익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이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에서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를 수상했다.

2018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진취성, 지속성, 우수성을 통해 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이며 소비자들의 사랑과 공감을 얻어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는 행사다.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 시원스쿨랩은 대학 입학과 졸업, 취업 등을 위해 필요한 토익, 영어 말하기 실력을 검증해 주는 토익스피킹과 오픽, 유학과 이민에 필요한 아이엘츠, 공무원·군무원·노무사·세무사 등의 응시에 필요한 지텔프, 국가자격시험과 대학 편입학 및 졸업 인증 등에 필요한 텝스까지 시험영어와 관련한 전 영역의 학습 콘텐츠를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기존 토익인강 및 교재들과 차별화된 기출 빅데이터 기반의 과학적인 학습 콘텐츠는 시원스쿨랩의 가장 큰 강점이라 할 수 있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토익 학습서 베스트셀러 집필진, 토익 수십 회 만점 연구원, 미국과 영국 명문대학원 TESOL 석사 출신 영어 테스트 전문가 등 최고 수준의 시험영어 전문 연구원들이 모여 지난 10년간 토익 시험에 출제된 기출문제들을 분석해 적은 학습 분량으로도 단기간에 토익 고득점이 가능하도록 기출 빅데이터 기반의 토익 학습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학습 교재 및 인강 등 콘텐츠 개발에만 무려 26만4000시간에 달하는 연구 시간을 투자했으며,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연구원들이 매월 직접 토익 시험에 응시해 시험 유형과 출제방식 등을 정밀 분석한다.

시원스쿨랩은 어학시험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부터 고득점을 노리는 수강생까지 학습자의 수준과 목표 점수에 맞는 다양한 강의를 제공해, 개개인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타강사진의 고퀄리티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수험생들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매년 회원수가 급증, 토익인강 부문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신승호 소장은 “시원스쿨랩 토익은 빅데이터 정밀 분석을 통해 시험에 나오는 핵심 콘텐츠를 출제 우선순위별로 선별하고, 출제 빈도와 중요도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토익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국내 최고 수준의 강사진과 연구진이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교재와 강의를 통해 토익 학습자들의 고민 해결과 빠른 목표 달성에 기여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험 전 후에 보면 도움되는 강의와 공부량이 부족한 토익커를 위한 족집게 강의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토익 시험 당일 실시간으로 토익 정답을 확인하고 채점 받을 수 있는 ‘토익 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 또한 무료로 제공하는데 가장 논란이 된 토익 문제의 질문과 답변, 출제경향 및 기출 트렌드 분석까지 받아볼 수 있어 수험생들로부터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