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정보기술, ‘CMMI 데브 레벨 3’ 재인증 획득
상태바
중외정보기술, ‘CMMI 데브 레벨 3’ 재인증 획득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2.0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 수행 프로세스 체계·준수 정책 구비 역량 높은 평가…해외 진출 본격화

중외정보기술(대표 이정하)은 솔루션 개발 부문과 기업 IT 사업 부문에서 국제 소프트웨어 정보기술 품질 인증 기준인 ‘CMMI 데브 래벨 3(Capability Maturity Model Integration Dev Level 3)’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CMMI는 미 카네기멜론대학 소프트웨어공학연구소(SEI)와 산업계가 공동으로 개발, 보급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 품질관리 인증이다. 주로 정보시스템을 구축하는 기업의 능력 수준을 나타내는 기준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품질, 시스템 구축, 운용 및 프로세스 성숙도, 수행능력 등 시스템 전반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중외정보기술은 업무 수행을 위한 프로세스 체계와 이에 대한 준수 정책이 잘 구비돼 있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

중외정보기술은 ‘CMMI 데브 레벨 3’ 재인증 획득을 계기로 국내외 사업 수주는 물론 국제 품질기준 준수를 요구하는 글로벌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해외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이정하 중외정보기술 대표는 “‘CMMI 데브 레벨 3’ 재인증을 통해 글로벌 품질 기준을 충족시켰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 ICT 업무 전반에 선진 역량 기법을 내재화함과 동시에 공공 및 솔루션 사업 분야에 집중할 계획이며, 더 나아가 글로벌 전략화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