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아기 물티슈, 티몬 베이비페어 베스트셀러 10+10 특가 인기
상태바
앙블랑 아기 물티슈, 티몬 베이비페어 베스트셀러 10+10 특가 인기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2.0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따른 미세먼지 이슈로 아기 피부 건강을 위해 보다 철저한 위생관리가 필요한 가운데 100% 순수 대나무를 담은 ‘밤부 네이처’로 안전한 육아용품으로 신뢰받는 앙블랑이 티몬 단독으로 진행되는 12월 베이비페어 특가전이 엄마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티몬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베이비페어는 유해성분 논란없는 안전한 국민물티슈로 입소문난 앙블랑 블랙, 인디핑크 베스트셀러 제품 10팩+10팩 구성에 즉시할인 특가로 진행된다.

12월 티몬 베이비 페어 행사에서 고객들은 앙블랑 인디핑크 10팩+10팩, 인디핑크 10팩, 블랙 10팩이 할인되며, 블랙 10팩+10팩의 경우 초특가로 구매가능하다. 특히 구매 후 공유 이벤트 참여하면 앙블랑 프리미엄 물티슈 1박스(랜덤)를 경품으로 추가 증정하고 있어 SNS 등 온라인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행사 제품 및 가격 관련 정보는 티몬 사이트 및 앙블랑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앙블랑 관계자는 “첫 특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앙블랑을 믿고 사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했다.” 라며, “이번 몬스터딜을 통해 앙블랑 인기품목들을 합리적인 가격 혜택으로 구매하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국내생산 100% 킵기저귀로 유아용품 구매시 깐깐한 엄마들로부터 발진없는 안전한 기저귀로 추천받고 있다. 이밖에도 119 사랑나눔 구조대, ing GREEN, 위드박스 등 도움의 사각지대 있는 사회 소외 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과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에도 책임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