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영양제 ‘인텔드롭’, 바코파 추출물로 집중력 향상에 도움
상태바
수험생영양제 ‘인텔드롭’, 바코파 추출물로 집중력 향상에 도움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2.0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여성가족부에서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우울, 불안, 학교부적응 등으로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을 치유하기 위해 참가자를 모집했다.

많은 학부모들이 자녀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힘쓰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스터디플래너 역할 및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 그 가운데 두뇌에 좋은 총명탕, 수험생영양제 등과 같은 수퍼푸드가 인기를 얻고 있다.

수험생에게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체력과 스트레스를 꾸준히 관리하는 것은 필수가 되었다. 따라서 부모들은 균형잡힌 영양소 섭취는 물론 집중력, 기억력 개선을 비롯해 전반적인 두뇌 상태를 최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 충분한 에너지원 공급을 위해 노력한다.

최근 집중력 성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브레인 푸드 인텔드롭은 L-티로신이 주요성분으로써 해당 성분은 집중력과 동기를 부여하는 아미노산의 하나로 갑상선 호르몬 도파민 노르 아드레날린의 요소로 알려져 있다. 특히 집중력과 정신력을 요하는 수험생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

인텔드롭 관계자는 “제품의 바코파 추출물은 학습능력과 기억 능력 보조에 도움을 주며, 빈 카마이나 추출물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와함께 “‘아토라피’같은 피로회복영양제를 통해 수험생의 면역력도 증가 시켜주는 부모들이 많다”고 덧붙였다.

밀발효추출물을 성분으로 하는 아토라피는 면역력 증강이 가능하며, 니코틴산, 티아민, 리보플라빈, 비타민E 등 23가지의 고농축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아토라피의 또 다른 주요 성분인 식물성 유산균 L.plantarum은 면역력높이는법 및 아토피성 피부염 증상이 완화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한편, 영양제를 복용할 경우에는 함유된 성분을 꼭 확인해야 하며, 일본 집중력 향상제 ‘인텔드롭’, 일본 면역력에 좋은 음식 ‘아토라피’의 복용 권장기간은 6개월 이상이다.

영양제 복용 전에는 해당 성분에 대한 과민반응이나 부작용은 없는지 충분히 살펴보는 것이 바람직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하나 정보는 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