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파머,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 입점
상태바
땡큐파머,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 입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0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땡큐파머]

고기능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땡큐파머(THANK YOU FARMER)는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에 신규 오픈 하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온앤더뷰티는 롯데백화점이 트렌드에 민감한 1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의 젊은 소비자층을 만족시키기 위해 런칭한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이다. 유명 뷰티 유튜버와 인플루언서들이 추천하는 제품을 모아 뷰티 매니아층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입점으로 땡큐파머의 제품 29종을 만날 수 있다. 건성피부용 고보습 라인 트루 워터 6종, 지복합성 피부용 수분라인 트루 워터 라이트 3종, 아르간오일 함유 안티에이징 라인 미라클 에이지 6종, 아이슬란드 이끼 추출물 함유 클렌징 라인 백 투 아이슬란드 3종, 붉은기 완화 젤 타입 클렌저&마스크 2종, 피부 결점 커버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비 뷰티풀 4종, 끈적임 없는 촉촉한 선케어 선 프로젝트 3종, 남성피부용 기초 케어 컨트리 맨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땡큐파머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새로운 고객을 만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땡큐파머는 온앤더뷰티 입점을 기념해 땡큐파머 구매금액별 다양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땡큐파머 머그컵과 듀얼 프리미엄 코튼 패드 화장솜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땡큐파머는 효능이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을 저자극 포뮬러에 담아 피부를 건강하고 균형 잡힌 상태로 개선시켜주는 제품을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솔루션을 제공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얼타(ULTA Beauty), 러시아 레뚜알(L’etolie), 멕시코 세포라(SEPHORA), 말레이시아 사사(Sasa), 홍콩 매닝스(Mannings) 등 28개국 이상에서 런칭한 브랜드다.

땡큐파머의 제품은 온앤더뷰티 이외도 온라인 공식몰과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라코스메띠끄 명동 영플라자점, AK플라자 태그온뷰티, 대구백화점 코스메피아, 삐에로쑈핑 스타필드 코엑스점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삐에로쑈핑 의왕 이마트, 명동, 가산W몰에 추가 입점을 앞두고 있다. 추가적으로 내년 상반기부터 드럭스토어 판도라 매장에 입점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준비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