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알카텔 「알카텔 7770 라우팅 코어 플랫폼」
상태바
한국알카텔 「알카텔 7770 라우팅 코어 플랫폼」
  • NETWORK TIMES
  • 승인 2002.07.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TB까지 확장 가능한 IP 코어 라우터
고성능 라우팅 및 광전송 장비와의 통합 기능을 제공
한국알카텔(대표 김충세)은 640기가비트부터 10테라비트급까지 확장이 가능한 IP 코어 라우터 장비인 ‘알카텔 7770 라우팅 코어 플랫폼(7770 Routing Core Platform)’을 출시하고 차세대 IP 라우터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국내 인터넷 사용자가 2400만명 이상을 돌파하고 ADSL 및 모바일 기기를 통한 인터넷 접속이 확산되면서, QoS(Quality of Service), CoS(Class of Service) 등 보다 나은 품질을 보장하는 새로운 인터넷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

알카텔 7770 RCP는 코어 단에서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MPLS 기반의 TE(Traffic Engineering)와 완벽한 디프서브(diffserv) 지원을 통한 향상된 QoS를 제공하며, 통신사업자들이 IP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질의 엔드 투 엔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높은 안정성 및 신뢰성을 제공한다. 고성능 라우팅 및 광전송 장비와의 통합 기능을 제공, NGN 환경을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하며, 이중화 구조를 통해 가용성과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이 제품은 통합 차세대 네트워크(NGN) 구성을 위한 솔루션으로써 이미 프랑스 텔레콤 및 차이나 텔레콤에서 NGN 구축을 위한 핵심 장비로 선정됐고, 유럽 지역 NGN 인프라 구축을 위한 아트리움(ATRIUM) 프로젝트에도 공급된 바 있다.

■ 문의: 02)2190-3802 / www.alcatel.co.kr

주·요·특·징

■ 향상된 QoS 제공
■ 라우팅 및 광전송 통합 기능
■ 이중화 구조로 가용성·안정성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