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이앤씨, ‘굿엠디’ 온라인 판매채널 관리 서비스 강화
상태바
신세계아이앤씨, ‘굿엠디’ 온라인 판매채널 관리 서비스 강화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2.04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기업 사방넷·플레이오토와 제휴…연말까지 가입 고객 대상 반값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는 사방넷, 플레이오토와 제휴를 체결하고, 자사 유통 ERP ‘굿엠디(goodMD)’의 온라인 판매채널 관리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굿엠디는 지난 2016년 네모커머스의 ‘샵링커’와 제휴를 맺고 온라인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서비스 제공을 시작했다. 이번 추가 제휴로 굿엠디는 유통 ERP 업계 최초로 주요 온라인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3사의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다.

온라인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기업과 제휴로 굿엠디의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 간 통합적인 관리가 가능해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오픈마켓, 종합몰, 소셜커머스 등 150개 이상의 다양한 온라인 채널의 재고, 판매 정보가 오프라인 채널 정보와 실시간 연동돼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신세계아이앤씨는 굿엠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샵링커와 사방넷 이용 고객 중 굿엠디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초기 구축비 반값 할인과 1개월 이용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손정현 신세계아이앤씨 IT사업부 상무는 “이번 제휴로 굿엠디가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을 운영하는 기업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절감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